기획 & 캠페인
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예체능 스쿨’ 행사 진행
상태바
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예체능 스쿨’ 행사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8.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웃음 가득한 예체능 스쿨’을 진행했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부터 우수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Woman like’라는 주제로 여성에게 소중한 가치인 친구·자녀·건강·취미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격월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코웨이 예체능 스쿨’에서는 200여 명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였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인기 트레이너인 ‘숀리’가 진행하는 ‘주부 셀프 홈트레이닝’과 스타음악강사인 ‘박미현’의 ‘행복에너지 충전’이 진행됐다.

특히 숀리와 함께 하는 체육 시간에는 체력 자가진단 시간 및 집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코웨이가 고객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함께 즐기며 몸과 마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