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 CNS, 3대 국제 표준 경영체계 인증 획득
상태바
LG CNS, 3대 국제 표준 경영체계 인증 획득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9.0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대표 김대훈)는 품질·안전·환경 분야에서 국제표준 경영체계 인증을 완료하고 LG CNS 본사 경영회의실에서 통합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LG CNS는 이번 수여식에서 ISO 9001(품질), 보건/안전 경영체계 OHSAS 18001(안전), ISO 14001(환경) 등 세 건의 경영체계를 통합 인증받았다. 수여식에는 LG CNS 공공/SGT 사업본부장 박진국 전무와 인증코리아 SGS코리아 박순곤 원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 좌측 두번째부터 LG CNS 공공/SGT사업본부장 박진국 전무, SGS코리아 박순곤 원장, LG CNS 정운열 부문장

국제 표준 경영체계는 입찰 참여 기업의 경영체계가 국제적인 수준이라는 점을 객관적으로 인증하기 때문에 많은 사업에서 사전자격적격심사 통과 여부의 기준이 된다.

LG CNS는 이번 통합 인증을 추진하며 해외사업을 위해 통합 매뉴얼 및 절차서 등 50여 종에 대한 영문 표준을 신설하고 품질, 보건, 안전, 환경 관점에서 매뉴얼·절차서 등을 신설, 재정비하여 통합표준체계를 수립했다.

특히 팀 단위는 물론 프로젝트 현장까지 위험성 평가, 환경영향 평가를 실시함으로써 안전보건 및 환경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중대한 위험요인을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정립하여 품질, 안전, 보건, 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LG CNS 공공/SGT사업본부 박진국 본부장은 “LG CNS가 IT분야뿐만 아니라 전자정부, 스마트교통, 스마트그린(에너지 관리) 등 다양한 융·복합 사업의 국제기준 요구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정보보안 경영체계를 바탕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조직 문화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