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티몬, 맞춤형 마케팅 강화한 '티몬플러스' 선보여
상태바
티몬, 맞춤형 마케팅 강화한 '티몬플러스' 선보여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9.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고객성향별 맞춤형 마케팅 기능을 강화한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 티몬플러스를 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 자영업자들을 위해 출시된 티몬플러스는 매장에 설치된 POS, 카드결제기 등과 연동해 곡객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간편한 고객관리 솔루션이다.


업그레이드된 티몬플러스는 효율성과 사용편의성을 높인 파트너센터를 통해 적립기능 중심의 고객관리 서비스에서 고객 개인별 맞춤형 마케팅 채널로서의 기능을 확대했다.

특히 IT기기에 친숙하지 않은 자영업자들도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고객 성향에 따른 프로모션 프로그램 구성부터 프로모션 문자 발송까지 쉽게 할 수 있다.

새로운 티몬플러스는 고객이 자주 찾는 메뉴나 누적 구매금액, 방문빈도 등을 자동으로 저장·분석하고 '단골고객', '통큰고객', '주말고객' 등 고객집단을 별도로 구성해 주기 때문에 고객 개인별 맞춤형 프로모션 구성을 쉽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말고객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주말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만을 선정해 이벤트, 할인메시지 등을 보낼 수 있다. '단골고객 굳히기'는 그 동안 매장을 꾸준히 찾아준 고객들에게, '아침손님 모으기'는 아침시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등 기존에 구축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쉽게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도록 진화했다.

김동현 티켓몬스터 티몬플러스 실장은 "고객들의 이용 성향별 맞춤형 마케팅 강화를 통해 고객 재방문율 향상과 충성고객 확대 등 다양한 효과를 낼 것"이라며 "파트너의 만족도를 강화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