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베이코리아,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9.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디자인 ▲프로덕트 매니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사 ▲재무 총 7가지 부문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6일 발표한다. 서류전형 이후에 1·2차 면접을 거쳐 2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을 위한 기본 요건으로는 G마켓과 옥션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사장(앞줄 왼쪽 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강대, 고려대, 경희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5개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회사 소개, 인사 담당자와의 직무 상담 등을 통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1년 처음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 이후 매년 1~2회씩 정기적으로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지난해 상반기 이후 1년 만에 진행하는 공개 채용으로 채용 인원은 역대 최고 규모가 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 김수련 상무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복지 혜택뿐 아니라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는 만큼 많은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