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좌욕 기능 탑재한 신개념 ‘클리닉비데’ 출시
상태바
코웨이, 좌욕 기능 탑재한 신개념 ‘클리닉비데’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10.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최초로 좌욕 전용 수류를 탑재한 클리닉비데를 출시했다.

코웨이 클리닉비데에 탑재된 좌욕 수류는 두 개의 물줄기가 한 점으로 분사돼 수류의 힘을 상회하고 이를 통해 항문 내압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수류다. 좌욕 수류 이용 시 분수 위에 앉아있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으로 좌욕을 할 수 있다.

비데 조작부의 ‘클리닉’ 버튼을 누르면 작동되며 미세한 입자의 ‘미스트수류’가 15초 동안 먼저 분사되어 항문의 긴장을 완화시킨다. 미스트수류 분사 후에는 2분 45초 동안 부드러운 좌욕 수류가 분사되어 항문 내압을 낮춰준다.


클리닉비데는 연속온수 기능이 있어 물의 온도가 일정하며 필터로 거른 물을 사용하기에 2차 오염의 가능성이 낮다. 또한 전체 탈의 및 사전에 준비를 하는 불편함 없이 좌욕을 할 수 있다.

좌욕 수류를 연구한 박규주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 교수는 “좌욕 수류에 대한 임상 시험 결과 휴식기 항문 내압이 일반 좌욕기를 사용할 때와 유사하게 감소한다는 결과를 얻었다”며 “좌욕기와 유사한 효과를 내기 때문에 항문질환 예방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클리닉비데는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을 높인 여성 맞춤형 수류 ‘미세 소프트 수류’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탑재했으며 비데 내부의 물이 지나가는 길을 스스로 살균하는 ‘유로 살균 시스템’을 도입했다.

황순목 코웨이 상품기획2팀장은 “클리닉비데는 최근 항문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하게 된 제품”이라며 “기존 비데가 세정과 위생에 초점을 두었다면 이번 비데는 세정과 위생뿐만 아니라 건강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 혁신 제품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