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 무한도전-뉴에라 콜라보 모자 ‘한정판매’
상태바
G마켓, 무한도전-뉴에라 콜라보 모자 ‘한정판매’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10.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국민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400회 특집을 기념해 제작한 커스텀 모자를 18일부터 5만3천 원에 한정 판매한다.

‘무한도전 커스텀 모자’는 무한도전 400회 특집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커스텀 스냅백으로 무한도전과 유명 모자 브랜드 ‘뉴에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18일 무한도전 방송 종료 이후인 오후 8시부터 G마켓에서 5만3천 원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무한도전 커스텀 모자는 뉴에라의 다양한 실루엣 중 9FIFTY 스냅백을 사용해 제작됐다. 화이트 바탕에 블랙 바이저(챙)로 디자인이 깔끔하며 무한도전 400회 기념을 알리는 로고가 삽입돼 있다.

해당 상품은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특집에서 멤버 유재석이 착용하고 나와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뜻 깊은 상품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지난 3월 무한도전 SHOP을 단독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는 400회 특집 한정판 커스텀 모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한도전의 역사적인 400회를 기념하는 제품인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무한도전 커스텀 모자’는 G마켓과 함께 무한도전 공식 스토어, 뉴에라 공식 스토어에서 동시에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