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마켓, 포스트시즌 앞두고 ‘야구여신 최희’ 모델로 발탁
상태바
G마켓, 포스트시즌 앞두고 ‘야구여신 최희’ 모델로 발탁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10.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을 단독 판매하면서 야구여신 최희를 광고 모델로 깜짝 발탁했고 22일 밝혔다.

야구 아나운서 출신인 최희는 이번 새로운 G마켓 광고에서 ‘야구여신’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온라인 바이럴 광고 영상을 통해서는 아나운서 중계 도중 “저, 홈런 치는 남자 정말 좋아해요”라는 고백 멘트와 함께 깜찍한 모습의 ‘치킨 댄스’로 반전 매력을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G마켓은 새로운 광고와 더불어 그날의 홈런갯수에 따라 치킨 할인율이 커지는 ‘홈런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7천 원짜리 ‘또래오래’ 치킨을 홈런 1~2개 시 10% 할인된 1만5천300원, 3~4개 시 30% 할인된 1만1천900원, 5개 이상 홈런이 나오면 절반가격인 8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포스트시즌 단독 예매처로서 일년 중 가장 큰 야구 축제인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야구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