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봄은 보험이 고객과 세상의 위험을 살펴본다는 의미의 봄과 보험을 통해 고객이 따듯한 봄날을 누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심볼도 따듯한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잎으로 형상화 했다. '
또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당신에게 좋은 보험은 보험이 밝고 희망찬 세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약속을 나타낸다. 이번 신규 브랜드 도입은 보험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려는 삼성화재의 노력이다.
또한 장기적으로 브랜드 경영을 통해 회사의 미래가치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당신의 봄'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특히 TV광고는 고객을 꼼꼼히 보고, 제대로 보고, 앞서 본다는 내용의 '봄'을 통해 고객에게 '봄'이 왔다는 내용을 담았다.
삼성화재 홍보팀장 김규형 상무는 "삼성화재가 먼저 '좋은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때라고 생각 했다"며 "좋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문수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