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제11회 동아 홈&리빙페어서 안마의자 전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제11회 동아 홈&리빙페어서 안마의자 전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5.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동아 홈&리빙페어에 참가해 안마의자를 대거 전시한다.

[보도사진]%20바디프랜드,%20제11회%20동아%20홈&리빙페어서%20안마의자%20대거%20전시.jpg
바디프랜드는 ‘사랑하니까, 바디프랜드!’를 메인 타이틀로 내걸고 건강한 집을 꾸며 안마의자 11대와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W정수기’를 선보인다.

특히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렉스엘(REX-L)’을 비롯해 천연 가죽으로 마무리한 하이엔드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 ‘팬텀’까지 다양한 안마의자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 바디프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직수형 ‘W냉온정수기’도 전시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바디프랜드 전 제품의 체험은 물론 렌탈 및 구매도 가능하며 박람회 기간 내 신청 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안마의자 렌탈 또는 구매 고객에게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베개 2개와 5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모형 프리미엄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파라오S’와 ‘파라오’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아가타 프리미엄 화장품 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리빙 트렌드가 주목 받고 있지만 단연 ‘건강한 집’은 최고의 관심사다”며 “건강한 집을 꾸미고 싶다면 이번 동아 홈&리빙페어의 바디프랜드 부스를 방문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