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출시 10년 만인 2013년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넘어설 정도로 엄마들 사이에서 큰 신뢰를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사용하고 있으며 24시간 내 ONE-LINE공법으로 바로 생산하는 터라 깨끗하다.
일동후디스는 우유 등 유제품 사업도 확장하고 있다. 2008년 우유 사업을 시작한 일동후디스는 초유넣은우유, 청정목장우유 등 프리미엄 우유를 선보였다. 2015년 9월 우유 전 제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친환경 카테고리를 정비했다.
모든 우유 제품은 1A등급 이상의 원유를 사용했고, 63℃의 저온살균으로 단백질, 칼슘의 변성을 줄이고, 비타민 손실을 최소화했다. 일동후디스의 특허공법인 DT공법을 적용해 우유 지방의 산화를 방지하고 이취를 없애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했으며 친환경 로하스(LOHAS)인증과 국산 우유 사용인증(K-MILK)도 획득했다.
또한 지난해 6월 300ml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를 출시하기도 했다. 기존 200~250ml보다 크기를 키운 대용량 컵커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올해 초부터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현재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에스프레소돌체라떼, 초코라떼텀블러 총 5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