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세계, SSG닷컴 ‘쓱’ 광고 2탄 고객과 함께한다
상태바
신세계, SSG닷컴 ‘쓱’ 광고 2탄 고객과 함께한다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6.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의 SSG닷컴이 ‘쓱’ 광고의 후속편을 고객과 함께 만든다.

‘Make Your 쓱 cf’ 캠페인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해 고객과 함께 ‘쓱’ 후속 광고를 만드는 내용을 담는다.

고객이 직접 SSG의 초성인 ‘ㅅㅅㄱ’ 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의미의 단어를 SSG닷컴 홈페이지에 올리면, SSG닷컴은 이 중 기발하고 창의적인 단어 5개를 뽑아 ‘쓱’ 후속 광고 5편을 제작할 계획이다.

SSG닷컴 고객과 함께 쓱 캠페인.jpg
채택된 고객들에게는 조선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8월에 방송될 실제 광고 영상 안에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의 이름도 함께 기재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고객 참여 형태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는 이유는 고객 참여를 통해 ‘SSG’ 브랜드가 고객 관점에서 새롭게 탄생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SSG닷컴 김예철 상무는 “올 상반기는 ‘쓱’ 열풍이 불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쓱’ 캠페인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며 “하반기에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쓱’ 캠페인 2탄을 통해 이슈를 이어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포털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올해 초 SSG닷컴은 공유, 공효진을 모델로 한 ‘쓱’(SSG=ㅅㅅㄱ=쓱) 마케팅으로 큰 성과를 거뒀다. SSG닷컴의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2% 늘었고, 모바일 매출은 61% 이상 증가했다.

신규가입자수는 1월부터 5월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31%, 주문고객수는 20% 이상 증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