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삼성전자, 중남미 AI 가전 판매량 40%↑...'비스포크 AI 콤보' 매출 80% 늘어 삼성카드,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상무 3명 승진 삼성자산운용,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1명 승진 삼성증권, 정기 임원인사 단행…부사장 1명·상무 4명 승진 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삼성화재,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 4명·상무 7명 승진
주요기사 삼성전자, 중남미 AI 가전 판매량 40%↑...'비스포크 AI 콤보' 매출 80% 늘어 삼성카드,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상무 3명 승진 삼성자산운용,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1명 승진 삼성증권, 정기 임원인사 단행…부사장 1명·상무 4명 승진 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삼성화재,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 4명·상무 7명 승진
댓글 5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아직 2017-02-24 03:52:42 더보기 삭제하기 친절은 개뿔 아직 고객이 말 조금 잘라먹었다고 반말에 먼저 통화종료에 뒤늦게 해명한다는게 다른 사람한테 얘기했다 이지랄하고 무슨 상담 할 자격도 없는 인간 앉혀다 상담을 시켜서 사람 기분 뭐 같이 만들고 믿고 썼는데 진짜 실망감 넘 큽니다 제대로 교육했으면 그딴식으로 안했겠지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어 ㅁㅊ 2016-11-02 19:04:21 더보기 삭제하기 아 그렇게 교육하는데도 그모양인가요? 주말에 운영하지를 말던가 전화받은사람 상당의 성의없다 싶었는데 교환접수 잘못해놔서 일주일째 사람 엿먹이고있네요 우수고객전용 상담은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 말라고하세요 말이 우수고객이지 전화는 다같이 받는거같더만 10분안에 전화준다해서 이 추운날 겉옷도없이 밖에서 기다리고있는데 30분만에 전화오데요 그럼 처음 전화받은사람이 10분됫을때 연락 지연 문자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곤 자기네가 잘못해놓고 규정이 이러니 니 맘대로해라 배째시네요 고객 말하는데 듣지도 않고 자기할말 같이말해요 난 내가 상담산줄 알았다니깐요? 이해해줄만한일도 응대 개떡같이해서 고객 악착같이 따지게만드는 티몬 참 교육 잘시켰네요^^?? ㅇㅁ 2016-10-28 13:18:16 더보기 삭제하기 오늘통화했는데 너무빨리말을해서 못알아들으니 통화넘어로 크게 한숨쉬고 큰목소리로 더빨리말하고 서비스 친절은 무슨 남자분인데 제가 말빨라서 못알아듣겟다고 끊겟다니까 먼저끊으셧어요 티몬 고객센터 상담원 너무불친절하네요. 키라 2016-10-06 18:37:34 더보기 삭제하기 말로만 고객 위하는척 실속만 챙기기 바쁜 오늘 상담사한테 우롱 당했는데 무슨 소릴 하시는건지 앞에서 말하는거랑 뒤에서 행동하는게 다르네요 키라 2016-10-06 18:36:47 더보기 삭제하기 어이가 없네 어이가 그런분들이 환불 800원 뗘 먹을라고 하네 처음처음1끝끝
아직 2017-02-24 03:52:42 더보기 삭제하기 친절은 개뿔 아직 고객이 말 조금 잘라먹었다고 반말에 먼저 통화종료에 뒤늦게 해명한다는게 다른 사람한테 얘기했다 이지랄하고 무슨 상담 할 자격도 없는 인간 앉혀다 상담을 시켜서 사람 기분 뭐 같이 만들고 믿고 썼는데 진짜 실망감 넘 큽니다 제대로 교육했으면 그딴식으로 안했겠지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어
ㅁㅊ 2016-11-02 19:04:21 더보기 삭제하기 아 그렇게 교육하는데도 그모양인가요? 주말에 운영하지를 말던가 전화받은사람 상당의 성의없다 싶었는데 교환접수 잘못해놔서 일주일째 사람 엿먹이고있네요 우수고객전용 상담은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 말라고하세요 말이 우수고객이지 전화는 다같이 받는거같더만 10분안에 전화준다해서 이 추운날 겉옷도없이 밖에서 기다리고있는데 30분만에 전화오데요 그럼 처음 전화받은사람이 10분됫을때 연락 지연 문자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곤 자기네가 잘못해놓고 규정이 이러니 니 맘대로해라 배째시네요 고객 말하는데 듣지도 않고 자기할말 같이말해요 난 내가 상담산줄 알았다니깐요? 이해해줄만한일도 응대 개떡같이해서 고객 악착같이 따지게만드는 티몬 참 교육 잘시켰네요^^??
ㅇㅁ 2016-10-28 13:18:16 더보기 삭제하기 오늘통화했는데 너무빨리말을해서 못알아들으니 통화넘어로 크게 한숨쉬고 큰목소리로 더빨리말하고 서비스 친절은 무슨 남자분인데 제가 말빨라서 못알아듣겟다고 끊겟다니까 먼저끊으셧어요 티몬 고객센터 상담원 너무불친절하네요.
키라 2016-10-06 18:37:34 더보기 삭제하기 말로만 고객 위하는척 실속만 챙기기 바쁜 오늘 상담사한테 우롱 당했는데 무슨 소릴 하시는건지 앞에서 말하는거랑 뒤에서 행동하는게 다르네요
제대로 교육했으면 그딴식으로 안했겠지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