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삼성전자, 중남미 AI 가전 판매량 40%↑...'비스포크 AI 콤보' 매출 80% 늘어 삼성카드,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상무 3명 승진 삼성자산운용,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1명 승진 삼성증권, 정기 임원인사 단행…부사장 1명·상무 4명 승진 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삼성화재,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 4명·상무 7명 승진
주요기사 삼성전자, 중남미 AI 가전 판매량 40%↑...'비스포크 AI 콤보' 매출 80% 늘어 삼성카드,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상무 3명 승진 삼성자산운용,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1명 승진 삼성증권, 정기 임원인사 단행…부사장 1명·상무 4명 승진 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삼성화재,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 4명·상무 7명 승진
댓글 5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민원이 답입니다. 2016-10-27 20:53:51 더보기 삭제하기 3차 삼성 고객센터 민원팀장 통화요구로 6개월도 안된 휴대폰이니 단말기 가지고 가고.한시간이후 이용중인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 할테니 단말기할부금 청구분을 한시간안에 0원으로 삭제처리하라 큰소리 내니 그제서야 당일방문하면 AS완료되었을꺼라고, 죄송하다 안내하며 해당엔지니어 바로연락가게 하겠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큰소리를 치니 한시간만에 처리되는걸 5주를 소요했습니다. 목소리큰사람이 이긴다는말 정말싫습니다만.. 좋게말하면 저처럼 처리지연됩니다. 그리고 해당 엔지니어란 사람이 전화와서 한다는 소리가 더가관입니다. "3일전에 수리완료했는데 전화를 안줬나봐요.."였습니다. 쌍욕이 나오는걸 참고..택배비 니가부담하고보내든가 알아서 하고 변상금이나 삭제하라고 했습니다. 삼성은 다신 사용안할껍니다. 민원이 답입니다. 2016-10-27 20:43:52 더보기 삭제하기 정확이 9월20일에 노트5액정교환접수를 하고, 부품수급문제로 일주일정도시간 소요 안내받았습니다. 통신사 민원업무를 하는지라.. 민원 거는거조차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매주 한번씩 해당 엔지니어 직통번호로 연락해 수리 완료 여부만 묻고, 4주동안 일주일만 기다려 달라는 동일 답변을 들었습니다. 문제는10월18일에 연락을 하니 하루종일전화를 안받아, 삼성 직통 AS센터로 연락하니 그제서야 내선번호로 연결이되어 마지막으로 일주일 만 기다려달라고 하더군요. 마지막으로 기다리겠으니 약속지켜달라 한마디하고 전화종료했습니다만, 당일(27일)오후까지 연락도없고 전화도안받아.. 1차 소비자보호원신고. 2차 공정위 신고. 화나네요 2016-10-23 10:19:33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겔럭시노트 5 예약한지 13일째 입니다 연락한번없고 분명히 일주일정도 걸린다고했습니다 근데 노트7때문에 다른 기기모델도 피해봐야한다니요 ;; 저희가 비싼돈 주고 고치겠다는게 이렇게기다리게 하시면 곤란합니다 내부액정까지 심하게 손상되어서 화면이 나오지도않는상태입니다 대여폰도 받을수도없고 그냥 핸드폰 값만 나가는상태이며 .. 저희는 언제까지 기다려야합니까 ?? 정말 화가납니다 안사랑 2016-10-20 13:20:13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s7엣지실버32기가저번주금욜날맡겼는데아직수리가안됬데도액정자제가없다해서이번주는지나봐야한다느니어쨋다가너무불편하네요 언제까지 2016-10-19 19:04:32 더보기 삭제하기 9월말에 액정 신청 후 4주가 되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습니다... 서비스 센터 직통은 전화도 안받고.. ARS는 기다리라고만 하고 다른 방법은 정말 없을까요? 처음처음12345678910다음다음끝끝
민원이 답입니다. 2016-10-27 20:53:51 더보기 삭제하기 3차 삼성 고객센터 민원팀장 통화요구로 6개월도 안된 휴대폰이니 단말기 가지고 가고.한시간이후 이용중인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 할테니 단말기할부금 청구분을 한시간안에 0원으로 삭제처리하라 큰소리 내니 그제서야 당일방문하면 AS완료되었을꺼라고, 죄송하다 안내하며 해당엔지니어 바로연락가게 하겠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큰소리를 치니 한시간만에 처리되는걸 5주를 소요했습니다. 목소리큰사람이 이긴다는말 정말싫습니다만.. 좋게말하면 저처럼 처리지연됩니다. 그리고 해당 엔지니어란 사람이 전화와서 한다는 소리가 더가관입니다. "3일전에 수리완료했는데 전화를 안줬나봐요.."였습니다. 쌍욕이 나오는걸 참고..택배비 니가부담하고보내든가 알아서 하고 변상금이나 삭제하라고 했습니다. 삼성은 다신 사용안할껍니다.
민원이 답입니다. 2016-10-27 20:43:52 더보기 삭제하기 정확이 9월20일에 노트5액정교환접수를 하고, 부품수급문제로 일주일정도시간 소요 안내받았습니다. 통신사 민원업무를 하는지라.. 민원 거는거조차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매주 한번씩 해당 엔지니어 직통번호로 연락해 수리 완료 여부만 묻고, 4주동안 일주일만 기다려 달라는 동일 답변을 들었습니다. 문제는10월18일에 연락을 하니 하루종일전화를 안받아, 삼성 직통 AS센터로 연락하니 그제서야 내선번호로 연결이되어 마지막으로 일주일 만 기다려달라고 하더군요. 마지막으로 기다리겠으니 약속지켜달라 한마디하고 전화종료했습니다만, 당일(27일)오후까지 연락도없고 전화도안받아.. 1차 소비자보호원신고. 2차 공정위 신고.
화나네요 2016-10-23 10:19:33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겔럭시노트 5 예약한지 13일째 입니다 연락한번없고 분명히 일주일정도 걸린다고했습니다 근데 노트7때문에 다른 기기모델도 피해봐야한다니요 ;; 저희가 비싼돈 주고 고치겠다는게 이렇게기다리게 하시면 곤란합니다 내부액정까지 심하게 손상되어서 화면이 나오지도않는상태입니다 대여폰도 받을수도없고 그냥 핸드폰 값만 나가는상태이며 .. 저희는 언제까지 기다려야합니까 ?? 정말 화가납니다
언제까지 2016-10-19 19:04:32 더보기 삭제하기 9월말에 액정 신청 후 4주가 되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습니다... 서비스 센터 직통은 전화도 안받고.. ARS는 기다리라고만 하고 다른 방법은 정말 없을까요?
6개월도 안된 휴대폰이니 단말기 가지고 가고.한시간이후 이용중인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 할테니 단말기할부금 청구분을 한시간안에 0원으로 삭제처리하라 큰소리 내니 그제서야 당일방문하면 AS완료되었을꺼라고, 죄송하다 안내하며 해당엔지니어 바로연락가게 하겠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큰소리를 치니 한시간만에 처리되는걸 5주를 소요했습니다.
목소리큰사람이 이긴다는말 정말싫습니다만.. 좋게말하면 저처럼 처리지연됩니다.
그리고 해당 엔지니어란 사람이 전화와서 한다는 소리가 더가관입니다.
"3일전에 수리완료했는데 전화를 안줬나봐요.."였습니다.
쌍욕이 나오는걸 참고..택배비 니가부담하고보내든가 알아서 하고 변상금이나 삭제하라고 했습니다.
삼성은 다신 사용안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