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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항공기 '결항' 통보 안 해주고 소비자에 책임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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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항공기 '결항' 통보 안 해주고 소비자에 책임전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1.17 08:27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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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최악 2017-01-16 04:33:30
와 저랑 진짜 똑같네요 소름 돋을 정도로 저도 외국에서 연수하고 있었는데 출발 하루 전날 이메일로 항공편이 취소되었다 통보해주던 노랑풍선 정말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 않네요 그 당시 정말 ㅂㄷㅂㄷ

ssssssssss 2016-11-19 15:3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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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ing 2016-11-17 13:33:10
노랑풍선은 왜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건가요?
최소한 죄송합니다.라는 말이라도 먼저 해줬으면 하는데
힘들었겠네요.
당사자에게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ㅎㅎ 2016-11-17 12:36:18
노랑풍선은 지연여부 잘 통보 안해줍니다. 걍 알아서 계속 항공사사이트 조회해봐야되는 그런곳, 특가표를 많이 팔긴하는데 아쉬워요

난초 2016-11-17 12:17:59
저는 일본 갔었는데 노랑풍선 진짜 별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