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왠만하면 욕 안하는데 여기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잠도 안와여. 보낸지 한달이 됐는데도 전화 할때마다 오늘 보냈으니 이번주에 도착 할거라 거짓말 하고 또 안오고, 또 전화하면 또 오늘 보낸다고 하고 벌써 몇번째인디 모르겠네요. 정말 고객을 우롱하는 ㅂㅅ같은 회사 요즘 시대에 잇다니 기가막힐 따름입니다 ㅋㅋcs전화 하는 꼬라지만 봐도 기업 수준이 나옵니다. 자기네는 모르겠다 기록이 없다. 배 째라고 말하네요 기가막혀. 절대 여기서 사지 마세요. 제품도 고장이 잦을뿐더러 회사가 기본도 안된 막장 회사입니다.
사과 한마디도 없어요 참나
하도 as가 폭주하길래 제가 쓰던걸 혹시나 하는 맘에 저만의 표시를 하고 보냈습니다. 3주 후에 돌아온건 다른 사람이 쓴 매트와 다른 사람이 쓰던 보일러였습니다.
진짜 어이 없어서..
항의해도 소비자 보호원 통해서 전화해도 앵무새처럼 다시 연락하겠단 말만 하고 입 싹 씻고 있네요. 기본도 안된 회사에요.
이런식으로 얼버무리려고 참내..
망해버려라!
웃기지 마세요. 삼원 온스파 제품질도 완전 저질에 AS도 완전 저질입니다. 이런 기업은 아예 발붙이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제품AS 받아도 또 하자 생깁니다. 쓸때마다 매번 고쳐서 써야 합니다. 정말 화병 돋습니다. As보장기간 2년인데 끝나면 이런 개제품을 내돈들여서 매번 고쳐서 써야 하다니 완전 어이가 없고 기가 막혀서, 린나이 온수매트는 몇년을 써도 절대 하자 안생깁니다. 가격차이도 많이 안납니다.삼원온스파 불매운동 나서야 합니다. 홈쇼핑에서도 판매 금지하구요.
사과 한마디도 없어요 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