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날 추워지는데...'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S 불만 '와글와글'
상태바
'날 추워지는데...'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S 불만 '와글와글'
고객센터 연결조차 안돼..."인력운영 차질, 긴급 복구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1.18 08:30
  • 댓글 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꾸꾸 2016-11-21 12:10:56
제가 왠만하면 욕 안하는데 여기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잠도 안와여. 보낸지 한달이 됐는데도 전화 할때마다 오늘 보냈으니 이번주에 도착 할거라 거짓말 하고 또 안오고, 또 전화하면 또 오늘 보낸다고 하고 벌써 몇번째인디 모르겠네요. 정말 고객을 우롱하는 ㅂㅅ같은 회사 요즘 시대에 잇다니 기가막힐 따름입니다 ㅋㅋcs전화 하는 꼬라지만 봐도 기업 수준이 나옵니다. 자기네는 모르겠다 기록이 없다. 배 째라고 말하네요 기가막혀. 절대 여기서 사지 마세요. 제품도 고장이 잦을뿐더러 회사가 기본도 안된 막장 회사입니다.
사과 한마디도 없어요 참나

참내 2016-11-21 23:13:54
삼원꺼는 사지 마세요~
고객센터가 올해만 문제라구요???
작년에도 아주 난리도 아니였죠???
매트가 한겨울에 고장 났는데 고객센터는
연결도 안되고 하루종일 전화하다가
운좋게 연결되서 as신청했더니 한달내내
무소식..한달만에 받은매트는 일주일만에
같은 고장...겨울에 사용해야하는 매트를
사용도 못했어요..살때 좌우분리형이라
비싸게 샀는데 말이죠...
판매에 급급하지말고 as에 신경쓰세요
제품도 품질이 안좋아 계속 고장나는데
팔기만 하면 장땡 인가요????
이렇게 후기 올리면 명예회손이라고
글도 지우고...참 답없는회사...
개인사용후기이고 많은사람에게 불이익
가지않게 정보 제공 하는게 명예회손
인가요??? 법 제대로 알고 덤비세요~!!!

춥다 2016-12-27 10:02:12
삼원온수매트진짜 최악이네요.
구매후 한달도 안되서 E3나타남.
As직원한테 "여기 수리도 잘안해주고
절차도 진행 안해서 고객 불만이
많은걸로 안다.지금은어떠나"
하니 "그때는 민원폭팔과
인원부족이였는대 지금은 안그렀습니다. 기신분 바로 전화할겁니다 "
지금 5일째 전화없음 ㅋㅋㅋㅋ
진짜 짱이다. 기업이 매출에만
급급하나보다. 고객의 만족도,
AS는 전혀 신경 안쓰는거보니. .
고소영씨 한테 이미지나빠지니
광고찍지말라 전해주고싶다.
헛웃음만 나올뿐. . .
이 내용을 회사관계자들이 보신다면
겉핧기 식으로 하지마시고,
진정성 있게 운영하셔야
롱런하셔야 한다고 전하고싶다.
순실이도 박근혜도 터지는대. .
곪으면 터집니다.

어이없는 1인 2016-12-20 22:05:00
하도 as가 폭주하길래 제가 쓰던걸 혹시나 하는 맘에 저만의 표시를 하고 보냈습니다. 3주 후에 돌아온건 다른 사람이 쓴 매트와 다른 사람이 쓰던 보일러였습니다.
진짜 어이 없어서..
항의해도 소비자 보호원 통해서 전화해도 앵무새처럼 다시 연락하겠단 말만 하고 입 싹 씻고 있네요. 기본도 안된 회사에요.
이런식으로 얼버무리려고 참내..
망해버려라!

짱나 2016-11-18 11:53:22
웃기지 마세요. 삼원 온스파 제품질도 완전 저질에 AS도 완전 저질입니다. 이런 기업은 아예 발붙이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제품AS 받아도 또 하자 생깁니다. 쓸때마다 매번 고쳐서 써야 합니다. 정말 화병 돋습니다. As보장기간 2년인데 끝나면 이런 개제품을 내돈들여서 매번 고쳐서 써야 하다니 완전 어이가 없고 기가 막혀서, 린나이 온수매트는 몇년을 써도 절대 하자 안생깁니다. 가격차이도 많이 안납니다.삼원온스파 불매운동 나서야 합니다. 홈쇼핑에서도 판매 금지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