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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산 전기매트 온도조절기 수차례 교체, 불량률 너무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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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산 전기매트 온도조절기 수차례 교체, 불량률 너무 높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2.07 08:28
  • 댓글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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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바보네 2017-01-10 01:21:48
딱 저 조절기임~ 잘자요 워셔블 구매한지 한달 쫌 넘었는데 조절기불안들어옴~ ㅠㅠ 인터넷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였네... 썩을~

지뽕 2017-01-02 20:35:33
다들그런거군요~저만그런줄알고고민많았는데...쓰레기기업이었네요~일월~~제품을테스트도안하고생산하고판매하나봅니다~기본적인것도못하니회사가망해야정신차리나?

HS 2017-01-09 18:06:32
일월매트 절대로 다시는 구매안할겁니다
따뜻하게 자려고 구매했는데
아무리 온도를올려도 차갑기만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원래 따뜻해지지 않는 매트라고 헛소리만 하고 어찌나 불친절하던지 진짜 기분나쁜거 참고 교환받았는데 똑같네요 진짜 화납니다
제품 이런식으로 팔아 넘기면 땡인줄아는 일월 절대 다시는 구매안합니다ㅡㅡ
사지 마세요 진짜 ㅡㅡ

맞습니다 2016-12-09 18:35:35
저는 10월 중순에 샀는데, 구입 후 16일만에 고장나서 교환했어요. 그런데 교환제품은 26일만에 고장이 났고요. 구입 후 30일이 지났다고 반품 및 교환이 안된다고해서 소비자상담센터에 전화했더니 환급 혹은 교환이 된다고는 하는데, 홈쇼핑측에서는 환급은 절대 안되고 교환은 해주겠다고 하네요. 소비자상담센터에서는 이번에도 30일안에 고장이나면 적극대응을 해주기로 했지만, 홈쇼핑측에서 전화를 안받네요.
http://m.news.naver.com%2fread.nhn?mode=LSD&sid1=001&oid=015&aid=0003654028
이 기사한번 보세요. 환급 안 해주는게 회장님의 방침인가 싶네요....전자파도 심하고 너무 괘씸합니다.

일월불매 2016-12-22 07:12:36
일월제품 절대 안사려고 합니다.
1개월지났다고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고비자보호원에 상담을 받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