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6P 사용자 입니다.
1년 사용시점에서 무한부팅 발생하였습니다.
화웨이는 1년 경과로 무상 A/S 해주지 않습니다.
수리비 약 30~40만원 발생 됩니다.
무한부팅은 제조사 책임 입니다.
LG는 1년이상 제품도 무한부팅 발생하면 무상 A/S 합니다.
화웨이 제품 구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화웨이는 제품 하자를 인정하고 빠른시일 내엑 무한부팅 당한 고객에게
무상 A/S 등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LG전자는 대한민국 국내 소비자는 아주 우습게 보네. 미국에서는 전액 환불해 주더니 국내소비자에겐 수리만 해줌. 또 고장나면 계속 수리하라고 하겠지. 나중엔 부품없다고 배째라 할테고... 양심이 조금도 없는 대기업LG... 국민들이 자꾸 물건 사주니 아주 배짱이고 안하무인이네.... 이제 이회사 제품 안사야 정신차리려나....
저도 제 아들이 쓰던 lg 넥서스 5x가 어제부로 무한부팅이 시작되었네요, 오늘 기준으로 1년하고 8일 되었는데 서비스센터에서는 22만5천을 기판교체로 내 놓으라고 하네요. 이런 쓰레기 같은 제품을팔아놓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lg의 횡포를 두고봐야. 하나요? 혹시 여러분들중 5x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무조건 서비스센터로 달려가서 메인기판 교체를 미리 요청하세요 반드시. 아니면 두고두고 후회합니다.
1년 사용시점에서 무한부팅 발생하였습니다.
화웨이는 1년 경과로 무상 A/S 해주지 않습니다.
수리비 약 30~40만원 발생 됩니다.
무한부팅은 제조사 책임 입니다.
LG는 1년이상 제품도 무한부팅 발생하면 무상 A/S 합니다.
화웨이 제품 구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화웨이는 제품 하자를 인정하고 빠른시일 내엑 무한부팅 당한 고객에게
무상 A/S 등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