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Life is Sharing'이라는 주제로 SNS와 연계해 진행된다. 흥국생명 공식 페이스북의 핑크박스 게시글에 '좋아요'가 10개 누적될 때마다 전국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가정에 여성위생용품(생리대), 바디용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핑크박스가 전달된다.
Life is sharing 캠페인은 SNS에 익숙한 젊은 세대와 함께 하는 고객 참여 유도형 사회 공헌활동이다. 흥국생명은 이번 핑크박스 SNS 캠페인을 시작으로 5월에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컬러링북 기부 캠페인', 10월에는 아동보호시설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집 만들기'까지 올 한 해 동안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금번 핑크박스 SNS 캠페인은 SNS와 연계해 누구나 손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