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카스’, 지코와 함께 ‘리스펙트미’ 캠페인 시작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지코와 함께 ‘리스펙트미’ 캠페인 시작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2.2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는 지코와 함께 젊음을 응원하기 위한 ‘카스 후레쉬’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이스 바이럴 영상은 N포 세대로 불리는 이 시대 청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힘을 북돋워주는 의미로 ‘리스펙트미(RespectMe)’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영상은 청년실업률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는 등 암울한 현실을 살고 있는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남들과 똑같은 스펙 쌓기에 열중하기보다는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강점을 키워 자신이 진정 원하는 길을 개척하자고 당부한다.

[이미지]카스 후레쉬 모델 지코.jpg
지코는 거술 속에 비친 자신을 향해 ‘자신을 향해 타인이 정해 놓은 규칙과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진정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 것’을 강조한다. 독백 형식이지만 비슷한 연령대의 청춘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리스펙트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지코와 함께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 이벤트, 청춘 응원 콘서트 등 젊은 세대의 깊은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다양한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들에게 스스로를 존중하고, 자신감을 가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고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