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이용자입니다. 해지하고 싶어도 안되고, 요금은 계속 청구되고, 요금 청구서도 안나오니 미납요금으로 인해 연체, 연체로 인해 번호이동 불가, 타 통신서비스 이용불가, 피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현재 내용증명 보내놨고,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해뒀고, 청와대국민신문고에도 민원 넣어놨습니다.
이용자 기만하고 우롱하고 최악의 서비스를 일삼는 이지모바일은 하루빨리 나라에서 지구상에서 없애주길 바랍니다.
저는 여기 다녔던 고객센터 직원이었습니다. 직원입장에서 회사 운영이 안되니 임금채불이 지속되어 그만둔지 오래되었습니다. 거의 6개월이 넘었네요..지금 현재는 전화를 하셔도 전화를 받아 해결할 상담원들이 아무도 없고,또한 그부분을 진행해줄 직원또한 없습니다. 전화하셔도 연결안되실겁니다.경영악화...대표가 폐업선언하면 거의 부도에 가까운 실정이라는게 문제네여ㅠㅠ참..직원에게도 고객에게도 진짜 몹쓸짓 하고있네요...하....지금 현재도 직원들 마져도 급여를 3개월이상 못받고 소송중입니다...ㅠㅠㅠㅠㅠ아무쪼록 사용하시는 분들도 일이 빠르게 해결 되길 바랍니다.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연결하려고 몇달전부터 계속 걸어도 안받고 장난아니고 수천통했는데 안받았고
계속 대기시키다가 어느정도 시간 흐르면 걍 끊어져버리고 욕나옵니다.
월 5천원 할인받아야 하는 신용카드가 있는데 결제카드 변경을 하려고 홈페이지 1:1 문의도 답변 계속 안달리고 욕만나옵니다 진짜 개 패고싶습니다. 해지도 당연 안되고 미칩니다 진짜.
현재 내용증명 보내놨고,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해뒀고, 청와대국민신문고에도 민원 넣어놨습니다.
이용자 기만하고 우롱하고 최악의 서비스를 일삼는 이지모바일은 하루빨리 나라에서 지구상에서 없애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