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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납폰 흠집 수리비 내라고?...갤노트8 교환 잇따른 잡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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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납폰 흠집 수리비 내라고?...갤노트8 교환 잇따른 잡음
"수리비 내라는 사전 안내 없었다" 소비자들 시끌시끌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1.27 08:35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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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스톤 2017-11-27 14:51:31
마지막에 언급하신 경우에 해당하는 소비자 입니다. 보상프로그램에 가입 안되어 있다고 업그레이드가 못해준다고 하더군요 1년을 기다려 돌아온건 정말 비참한 현실이죠. 앞으로 미비하지만 제품구매 안하면 그만이다 싶어요 당장 눈앞에 이익을 바라보는 좁은 시각으로 브랜드 이미지 실추시키는 마인드라면 소비자들의 외면은 불보듯 뻔하겠죠.

먼저 2017-12-02 07:26:44
진짜 소비자가만드는신문 고맙습니다.
다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기사가 또 뜰줄 몰랐네요.
어느 언론도 더이상 손안대는 이슈를 끝까지 기사하나라도 더 올려주셔서 감사하네요.
정말 노트7 교환 열받고 창피하게 하죠..
가입자가 kt통신사만 3만이라네요.
100만 이상 팔린걸 감안하면 kt가 최소 20만은 팔았다쳐도 3만은 택도 없는 수치잖아요. 저는 벌써 2개월 전 일이고요. 소비자원 구제신청자가 저밖에 없고 너무 인원이 없다해서 힘을 못받았어요. 소비자고발원은 권고 지시만 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소수로는 힘을 못받어요. 요는 구제신청들 많이 하는 방법인데 손해 금액이 안커서 그런지 다들 안하시더라구요. 누가 하겠거니 당연히 되길 바라시다가는 내상만 커지기에 소비자 고발원 구제신청 경험담 공유합니다.

후후 2017-11-29 09:43:30
저두요 ㅠㅠ 1년쓰고 기다렷는데 보상프로그램에 가입이 왠말이냐고~ 지금 이틀째 멘붕싱태 정신적충격도 크군요 믿엇건만 ㅊㅊ

삼성이건늬 2017-12-10 13:30:43
순시리한테 주는돈은 안아깝고 서민들 핸드폰 교체비용은 아깝고 쓰레기 삼성!!!

억울한시민 2018-01-09 13:40:24
진짜 폰바꾸러 갔다가 혈압만 올라서 왔네요...저는 그래도 보상프로그램 가입은 해놨었지만 액정에 점같은 기스 3개 있다고 매장 직원분이 이정도 가지고도 액정 파손이라고 단말기 돌려보내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네요.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한가지 방법은 미리 서비스센터를 가서 액정 파손인지 진단을 받은 후 아니라면 그에대한 증명서?같은거를 발급받아 같이 첨부해서 보내보는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쪽에서 파손이라고 진단내리면 그냥 돌려보낸다고 합니다....가장 큰 문제는 이게 폰을 새폰으로 바꾸고 개통해야지만 쓰던폰을 보낼수가 있다는거에요....이에 진짜 말이 안되지 않나요......이미 폰 새로 했는데 쓰던폰 파손이라고 다시 돌려보내면...진짜 삼성 엉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