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네파, 슬림한 핏‧활동성 다잡은 기능성웨어 ‘프리모션’ 선보여
상태바
네파, 슬림한 핏‧활동성 다잡은 기능성웨어 ‘프리모션’ 선보여
  • 표진수 기자 vywlstn@csnews.co.kr
  • 승인 2018.03.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운동 인증 문화의 발달과 애슬레저룩의 유행으로 예쁜 운동복이 운동에 대한 동기를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Fit+inspiration: 해외 소셜미디어에서 유행한 건강한 삶을 자극하는 이미지나 글을 의미)’으로 여겨지면서 스타일리시한 기능성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시리즈 ‘프리모션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네파 프리모션은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근육을 잡아줘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성용 재킷의 경우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으로 인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일명 ‘바디쉐딩(Body Shading)’ 효과로 광고모델인 전지현처럼 날씬해 보이는 ‘전지현 재킷’, ‘바디쉐딩 재킷’ 등으로 불리고 있다.

★네파 프리모션 전지현 착장컷(메인컷)★.jpg
▲ 네파 전지현 핏스피레이션 화보 이미지

올해 업그레이드된 프리모션은 등과 어깨 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스파이럴 라인’과 신체부위별 최적화된 소재로 핏감과 착용감을 높이는 ‘바디맵핑’ 기술,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늘어나 신축성이 뛰어난 ‘4way stretch’ 소재와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이 강화됐다.

바디라인에 밀착된 날씬해 보이는 핏과 오키드, 퍼플네이비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갖춰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재킷과 같이 착장 할 수 있는 팬츠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주력제품인 ‘프리모션 스테노 방풍재킷’은 프리모션 라인의 핏감과 착용감이 적용된 제품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포세이돈블루, 블랙, 차콜그레이, 멜란지그레이 4가지, 여성용은 레드, 블랙, 오키드, 퍼플네이비, 멜란지그레이 5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프리모션 스테노 팬츠’는 익스트림 절개라인에 톤온톤 배색으로 전체적으로 핏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연출하는 팬츠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과 트루네이비 2가지, 여성용은 블랙, 차콜, 다크네이비 3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 프리모션 재킷은 지난 해부터 날씬해 보이는 핏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전지현 재킷’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파의 대표적인 기능성웨어 시리즈로 올해 예쁜 운동복이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불러일으킨다는 점에 착안해 팬츠 제품도 함께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네파 키즈는 실용적인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춰 봄 시즌 가볍게 착장하기 좋은 ‘봄나들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봄나들이 재킷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도와주는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실속형 방풍재킷이다. 벤틸레이션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나 야외활동시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일상부터 나들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제피로스 방풍재킷’과 활동성이 뛰어난 ‘센트로 방풍재킷’ 2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 봄나들이 재킷 제품컷(상단)제피로스 방풍재킷(하단)센트로 방풍재킷.jpg

제피로스 방풍재킷은 가로 절개의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테프론 발수코팅하여 생활 방수 가능하며, 등판 벤틸레이션과 메쉬안감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여 야외 활동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레몬, 캔디핑크, 레드, 코발트 네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센트로 방풍재킷은 실용적인 기능성에 자유롭게 코디 가능한 기본핏으로 나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입기 좋은 만능 방풍재킷 아이템이다. 벤틸레이션 메쉬 디테일로 통풍이 뛰어나 활동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멜란지, 캔디핑크, 다크민트, 인디고블루 네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표진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