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에 아고다 환불 불가 받고 피해도 보고 있습니다 .. 아놔 정말 이런 곳은 없어져야 할듯 합니다 .
환불 안해준다고 해서 그럼 아이들 추가로 하기로 하고 다시 계약 살려달라고 하니 이제는 돈을 더 올리네요
엑스트라 베드 추가도 없이 돈만 더 내라고 하는 아고다 .. 정말로 쓰레기 입니다
아고다 서비스가 불만일수는 있는데 같은 기자분이 비슷한 기사를 여러개 올리시네요. 그리고 기사 제목이 영 거시기 하네요.아고다 판매시에 환불 불가 상품이라고 고지 안한거면 모르겠으나 엄연히 고지했다면 법적으로는 문제 없어 보입니다. 공정위 결정에 따라 얼마나 바뀔지 모르겠으나 환불 불가 상품이 없어진다면 최저가가 기존보다 오르는건 당연할것 같습니다.
기사 내용이 사실에 관한 구체적 언급이 없어, 진실성이 좀 부족한것같습니다. 하지만 아래 댓글에 이런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합니다. (본인의 실제 경험)
아고다 환불 불가 상품-상대적으로 숙박비가 저렴해 예약을 합니다. 올해 2월 스리랑카의 숙박업체를 찾아갔지만 숙박업소의 거절로 숙박을 못함. 바로 상담사를 통해 중재를 요청했지만 거절당함. 숙박을 계속 요청하자 숙박업체 사장은 저의 아내를 폭행, 제 카메라를 파손하면서 나가라고 함. 현지경찰, 한국대사관 도움으로 1주일간 현지경찰서를 매일 오가며 겨우 카메라 수리비만 숙소주인에게 받아냄. 숙박비 환불은 환불불가 상품이라 환불이 불가하다는 아고다측의 계속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