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충전기에 꽂아둔 휴대용 선풍기가 폭발해 소비자가 경악했다. 선풍기가 폭발하면서 옆에 놓아둔 이불, 장판까지 모두 함께 타버린 상황이라고. 소비자는 곧장 선풍기 판매업체에 항의했지만 “법대로 처리하라”는 답변을 받게 됐다. 소비자는 “선풍기로 생긴 약간의 피해만 보상해주면 될 것을 법대로 하라니 너무 황당하다”며 분통을 터뜨렸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삼성·LG전자,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맞춰 구매 혜택 대폭 확대 현대건설, 삼성물산과 로봇 공동개발 성과 첫 공개…복잡한 현장서 자율주행 OK 현대백화점그룹 6개 상장사, ESG 평가 ‘베스트 100’ 선정...“진정성 있는 ESG 경영 지속” 신한카드, 하반기 사업전략회의 개최…“AI 활용한 본질적 경쟁력 확보” '7kg부터 10kg까지' 반려동물 기내 반입 기준 항공사마다 제각각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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