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비스가 나오면 당연히 교육을 진행하지만 공항 근무 직원들의 경우 신입 사원도 워낙 많아 숙지가 부족했을 수도 있을 것"
즉, 신입 사원은 신규 서비스에 대한 숙지가 부족해도 된다는 의미인가?
회사의 교육 시스템 수준과 상기 발언을 한 관계자의 인식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겠다.
신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전에 경력사원이던 신입사원이던 관련 교육은 철저히 해서
위와 같이 고객이 신규 서비스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 상식 아닌가?
신입 사원이라서 잘 모를 수도 있다라니?!
동네 구멍가게에서 아르바이트 고용해서 일 시키는 것도 아니고 말이다.
"신규 서비스가 나오면 당연히 교육을 진행하지만 공항 근무 직원들의 경우 신입 사원도 워낙 많아 숙지가 부족했을 수도 있을 것"
즉, 신입 사원은 신규 서비스에 대한 숙지가 부족해도 된다는 의미인가?
회사의 교육 시스템 수준과 상기 발언을 한 관계자의 인식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겠다.
신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전에 경력사원이던 신입사원이던 관련 교육은 철저히 해서
위와 같이 고객이 신규 서비스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 상식 아닌가?
신입 사원이라서 잘 모를 수도 있다라니?!
동네 구멍가게에서 아르바이트 고용해서 일 시키는 것도 아니고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