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스타필드, 25일까지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개최
상태바
스타필드, 25일까지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개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4.1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가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오는 25일까지 약 10일간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하는 등 ‘펫 프렌들리’ 정책을 펼쳐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파트 등 거주지에서는 반려동물과의 나들이가 쉽지 않은 만큼, 가까운 쇼핑몰에서 반려동물과 편히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봄꽃 가득한 스타필드에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꽃길만 걷개’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전시와 체험, 반려견 교육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산책 이벤트는 점별로 마련된 코스를 따라 반려견과 자유롭게 산책하는 행사로,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 및 인증 시 프리미엄 사료 또는 F&B 이용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스타필드 시티 전 점의 봄꽃 가득한 스타가든에서는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기관인 아워비전과 함께하는 ‘펫티켓’ 클래스와 유명 펫 인플루언서 하오TV의 ‘펫미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전시 ‘꽃과 개’는 꽃과 반려견을 테마로 한 조원경 작가의 전시로 스타필드 하남(센트럴 아트리움, 4/16~29)과 안성(자라 앞 아트리움5/10~16)에서 열린다. 전시월과 포토존이 설치돼 반려견과 사진을 남기기 제격이다.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아울러, CES 2021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반려견 감정 인식기 ‘펫펄스’는 스타필드 단독으로 하남(16일~29일)과 고양(23일~29일)에 팝업스토어 열고, 제품 체험 및 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이번 펫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소중한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