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협은행, 한소희·강하늘 모델로 한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선보여
상태바
농협은행, 한소희·강하늘 모델로 한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선보여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6.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 배우 한소희·강하늘을 모델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편·강하늘편으로 나뉘어 2차에 걸쳐 공개된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소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는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강하늘 출연 영상은 25일 공개될 예정으로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스토리로 구성됐다. 청년의 순수함과 열정을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강하늘이 드라마 복귀작 같은 느낌으로 광고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 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 자신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삼아 광고 소재인 NH자산플러스의 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 기능을 통해 자산 뿐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광고 스토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