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오비맥주 한맥, 틱톡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함께 '음 챌린지' 개최
상태바
오비맥주 한맥, 틱톡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함께 '음 챌린지' 개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2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한맥이 틱톡 푸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음 챌린지'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탄산은 느낌이지 맛은 아니잖아?'라는 광고와 함께 올해 2월 시장에 출시된 한맥은 '코리안 테이스트'라는 주제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 

'음 챌린지'는 한맥을 마셨을 때 터져 나오는 '음' 감탄사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담아낸 영상을 SNS 채널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함께 하는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는 숏폼 형식의 푸드 콘텐츠로 매회 수 백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틱톡 크리에이터다. 

챌린지 참여 희망자는 재미있는 소리·표정과 함께 한맥을 음용하는 모습을 담은 15초 이내 영상을 해시태그(#한맥, #음챌린지)와 함께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한맥은 틱톡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 내달 4일까지 올라온 영상들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한다. 이번 챌린지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은 요리용디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우수 영상 제작자 3명은 요리용디의 음 챌린지 기념 팬미팅에 참가할 자격을 얻는다. 한맥은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들을 재편집해 요리용디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음 챌린지는 고품질 국내산 쌀을 활용해 더욱 상쾌하고 깔끔한 풍미를 자랑하는 한맥의 매력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탄생했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K-라거 한맥의 맛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하고 있다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는 설명이다.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한편 한맥은 최근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200여 명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평가해 우수 제품에 공식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