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MULTI Any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MULTI Any 체크카드’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7.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MULTI Any 체크카드’를 출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MULTI 카드’ 시리즈의 첫 체크카드로 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2%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0.4%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또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0.6%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0.8%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1.0% 적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특히 회사 측은 MULTI 시리즈 상품을 신청하면 ▲ 한 장의 실물 MULTI 카드로 신용과 체크카드 모두 이용할 수 있고 ▲ MULTI 시리즈 신용카드를 모바일로 즉시 발급받을 수 있어 추가 혜택이 필요할 시 온라인 쇼핑하듯 필요한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상의 카드 번호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MULTI시리즈에 추가될 ‘MULTI Any’ 체크카드는 상대적으로 체크카드 발급 손님이 많은 은행계 카드사의 고민이 녹아 있는 상품이다"라며 “체크카드 발급 후 MULTI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유도를 통해 하나카드 신용 회원을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업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