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하이트진로, '테라 500ml캔' 가격 15.9% 인하...어려운 시기 소비자들에게 보답
상태바
하이트진로, '테라 500ml캔' 가격 15.9% 인하...어려운 시기 소비자들에게 보답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테라 가격을 캔제품에 한해 인하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가정 주류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해 힘이 되고자 가격 인하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가정 채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테라 500ml캔에 한해 이뤄진다. 소비자들은 오는 15일부터 기존 가격 대비 15.9% 인하된 테라를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시대상을 반영하는 대표 맥주로서 어려운 시기 소비자들에게 위로가 될뿐 아니라 가정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도전과 혁신을 지속해 침체된 시장 분위기의 반전과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한민국에 청정 웃음을 선사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소비자 가격을 인하한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을 선보인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