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센텔라 전문 브랜드 스킨1004,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 선보여
상태바
센텔라 전문 브랜드 스킨1004,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 선보여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7.1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스킨1004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는 히알루론산과 시카(센텔라)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스킨1004만의 독자 개발 성분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피부 수분을 보호한다. 또한 고함량 녹차수가 40% 포함돼 피부에 차분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모공 크기보다 작은 ‘세라마이드 바이옴’은 깊고 빠르게 피부 속으로 침투해 세포 사이사이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킨다.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만의 안개처럼 미세한 분사력은 손이 닿지 않는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수분을 고루 공급한다.
 


뿐만 아니라 엄격한 인증과정을 거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원료에서 직접 추출한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했다.

스킨1004 관계자는 “히알루-시카 클라우디 미스트는 성분 및 기술력에 집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수시로 수분 보충이 필요한 여름철,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킨천사 제품은 스킨1004 온라인몰 및 롭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