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BBQ, '팀코리아 메달 세트' 4000원 할인…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3000원 추가 할인
상태바
BBQ, '팀코리아 메달 세트' 4000원 할인…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3000원 추가 할인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도쿄올림픽 출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로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인 BBQ는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선보였었다.

BBQ는 "이제 BBQ앱·웹을 통해서도 해당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림픽 경기 진행 결과에 따른 깜짝 프로모션도 마련됐다"고 말했다.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 2가지로 구성됐으며 총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됐다.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의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 △레몬보이(스파클링 음료) 등을 각자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BBQ는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출시를 기념하고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하는 마음을 담아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BBQ앱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올림픽 기간 BBQ앱에서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금·은·동 메달세트'를 추가 3000원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쿄올림픽이 종료되는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각 메달 결정전 중계 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를 통해 '금·은·동 메달세트'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이 각자의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