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확대 나서
상태바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확대 나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03.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MY르노코리아 앱 고객 대상 인카페이먼트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유도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내 추천 맛집을 인카페이먼트로 즐기자’라는 주제 아래 앱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이 직접 추천한 매장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소규모 상권과 거래를 확대하기 위한 르노코리아의 ESG 경영철학 의지다.

‘맛집추천 IN카페이먼트 앱 이벤트’ 진행 결과,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총 500여 건의 신규 맛집 등록 요청이 있었으며, 이중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43곳의 신규 매장을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 완료했다. 신규로 등록된 서울 및 경기 지역의 43개 매장은 3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인기 있는 프렌차이즈 업체들과의 협의도 지속적으로 진행중에 있다. 4월 중 롯데리아 일부 매장에서 인카페이먼트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지속적으로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니즈가 높은 매장을 우선으로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장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속해서 내수 시장 내 친환경차를 개발, 이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 중국 길리홀딩그룹과 협력을 통한 내수 및 수출용 친환경 신차 개발 계획도 발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