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다.
KT 고객센터는 AI 기반의 상담 솔루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 외국인과 장애인 전담센터 운영, 신규 가입 고객 케어 등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상담 창구도 마련해 운영 중이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센터의 본질인 신속, 정확, 친절한 상담을 충실하게 수행한 결과”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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