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출시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디자인은 사회적 기업 키뮤스튜디오와 함께한 첫 번째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예술에 재능있는 발달 장애인 디자이너의 활동과 콘텐츠를 알림으로써 편견을 허물고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우리동네 키뮤타운 아트워크를 제작, 체크카드 이용고객에게 특별한 NFT를 경품으로 제공해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한 달간 KB국민카드 통합자산관리 플랫폼인 리브메이트에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키뮤 디자인을 발급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발급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우리동네 키뮤타운 NFT를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우리동네 체크카드는 슈퍼마켓, 야채과일가게 등 작은 지역 상점 이용 시 생활 속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변화한 소비에 맞춘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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