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참가자 모집…전국 대학생 1200여 명 선발
상태바
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참가자 모집…전국 대학생 1200여 명 선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3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사장 백복인)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을 오는 6월 9일부터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대학생의 마케팅적 상상을 실현해주고자 2010년 시작된 국내 최초 대학생 마케팅 교육·실전 경험 프로그램이다. KT&G만의 독보적이고 차별적인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주제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된다는 설명이다.

서울, 부산, 대전, 수원, 광주, 대구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현재까지 전국 13개 지역에서 1만5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 강의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과제 수행으로 구성된다. 과제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50개 팀은 직접 제작한 영상을 발표하는 마케팅 페어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페어에서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한다. 총 상금 규모는 3000만 원이다. 온라인으로 운영됐던 마케팅 페어는 최근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라 올해부터 오프라인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이번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에서는 전문가들의 실사례 중심 강의로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있는 경험담을 공유할 계획이다. 대학생 여러분들의 풍부한 상상력이 실전 마케팅 체험을 통해 사회적 가치로 재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