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PC 배스킨라빈스, '팝핑보바' 콘셉트 음료 3종으로 여름 시즌 공략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팝핑보바' 콘셉트 음료 3종으로 여름 시즌 공략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6.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팝핑보바(Popping Boba)' 콘셉트의 시즌 음료 3종으로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배스킨라빈스가 지난 21일 선보인 신제품은 파인애플, 청포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아이스 음료에 리치맛 팝핑보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입 안 가득 리치 과즙의 달콤함이 퍼져 음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는 게 배스킨라빈스 측 설명이다.
 

▲팝핑보바 블라스트 아이스티
▲팝핑보바 블라스트 아이스티
신제품 음료 3종은 △파인애플과 리치가 조화를 이루는 '팝핑보바 핑크파인 블라스트' △청포도에 팝핑보바를 넣은 '팝핑보바 청포도 블라스트' 등 블라스트 2종과 △라즈베리향을 느낄 수 있는 리치 아이스티에 팝핑보바가 어우러진 '팝핑보바 리치베리티' 등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과 이색 토핑인 보바를 활용해 배스킨라빈스만의 개성 있는 여름 음료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고객 입맛을 만족시킬 차별화된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팝핑보바는 과일 액을 작은 구 형태의 얇은 막으로 코팅한 동그란 펄 형태의 대만 디저트 원료다. 개구리알이나 연어알처럼 생겼다. 먹방(먹는 방송)과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을 주력 컨텐츠로 하는 유튜버들이 팝핑보바를 숟가락으로 떠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유명해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