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여름철 열기 식혀줄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여름철 열기 식혀줄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6.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여름철 열기를 식혀줄 ‘프리메라 칠링쿨링(ChillingCooling)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메라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오는 7월 10일까지 2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서핑 해안을 옮겨놓은 듯한 디스플레이와 청명한 블루 컬러의 부스를 볼 수 있다.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로 꾸며진 ‘칠링 존(Chilling Zone)’에서는 비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테마의 ‘쿨링 존(Cooling Zone)’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이색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헬리녹스 포토존’도 마련됐다. 곳곳에 휴식 공간도 준비돼 있어 더위나 비를 피해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더해 7월 출시 예정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와 여름 한정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점보’를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현장에서 주어지는 5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프리메라의 여름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칠링쿨링 체험 키트’도 받을 수 있다. 포토 인화 키오스크로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뽑아 소장할 수도 있다.

프리메라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 도심 속에서 휴식이 필요한 모든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칠링,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메라는 지난달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해 야외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기 좋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등 에디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