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라이너는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는 중앙 흡수층을 제외한 커버(에어홀 코튼커버)의 두께가 1mm정도로 얇지만 화이트 라이너만의 시크릿 존을 활용해 흡수속도가 빠른 게 특징이다.
들뜸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요가복, 레깅스 등 기능성 웨어를 입을 때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미국 면화협회에서 발행하는 ‘순면마크’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운동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인 것도 큰 특징이다.
젝시믹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선보이는 이 제품은 오늘부터 GS리테일을 통해 서울 등 전국 주요 GS25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 유한킴벌리 공식몰인 '유한몰'과 젝시믹스 자사몰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존 라이너의 불편함을 줄여 일상뿐 아니라 운동을 할 때에도 좀 더 안전하고 활동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