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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눈] “꼴불견이 지급됩니다”…홈쇼핑 발송 이메일에 소비자 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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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눈] “꼴불견이 지급됩니다”…홈쇼핑 발송 이메일에 소비자 분노
  • 이정민 기자 leejm0130@csnews.co.kr
  • 승인 2025.06.27 06: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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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에 거주하는 류 모(여)씨는 최근 한 홈쇼핑 업체로부터 불쾌한 문구가 담긴 이메일을 받았다.

해당 메일은 적립금 현황 안내에 관한 내용이었으나 “‘꼴불견’이 지급됩니다”라는 표현이 포함돼 있었다. 류 씨는 즉각 홈쇼핑 측에 항의 이메일을 보냈다.
 


그러나 홈쇼핑 측 대응은 납득하기 어려웠다고 류 씨는 주장했다. 류 씨의 이메일 계정이 해킹된 것 같다며 문제의 이메일을 즉시 삭제해달라고 요청한 것이다.

류 씨는 “메일을 보낸 쪽이 홈쇼핑인데 수신자인 제게 삭제를 요청하는 게 납득이 가지 않았고 해킹이 사실이라면 오히려 홈쇼핑의 메일 발신 시스템이 문제일 수 있는 것 아니냐”고 반문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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