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대상은 아마존 플랫폼에 입점이 완료돼 한국산 식품을 판매하는 국내 중소·벤처 셀러 중 마케팅에 니즈가 있는 기업이다. 해당하는 K-Food품목은 완제품 판매가 가능한 한국산 식품류(상온)다.

모집규모는 총 8개사로, 해당 기업들은 아마존 상품 판매 활성화 교육 및 컨설팅 외에도 아마존을 통해 사용한 아마존 주문처리 서비스 비용과 광고마케팅 비용 중 택1해 최대 500만 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온라인 접수로 상생누리 사이트에서 해당 사업의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선정 결과는 25일 개별 연락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상무는 ”NS홈쇼핑은 식품이 강점인 대표유통사로서 우수한 K-Food를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 식품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중소 식품 기업의 아마존 미국 플랫폼에서의 활로를 지원하는 ‘K-Food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며 “K-Food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식품 중소·벤처 기업 셀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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