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뉴스킨, 프리미엄 스킨케어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론칭..."피부 고민에 맞춰 골라 쓰세요"
상태바
뉴스킨, 프리미엄 스킨케어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론칭..."피부 고민에 맞춰 골라 쓰세요"
  • 이정민 기자 leejm0130@csnews.co.kr
  • 승인 2025.07.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가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라인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는 안티 에이징을 관리하는 ‘에이지락 트랜스포메이션’과 피부 탄력을 위한 ‘트루 페이스’ 등 기존 뉴스킨의 대표 라인을 결합 및 업그레이드했다.

피부 컨디션에 따른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닝,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단계별로 다양한 기능과 제형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라인 연출 이미지. 사진=뉴스킨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라인 연출 이미지. 사진=뉴스킨

구성은 △리파이닝 토너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 △퓨처 세럼 △에센스 울트라 △래디언트 데이 SPF22 △트랜스포밍 젤 크림 △업리프팅 리치 크림 △라인 코렉터 등 8종이다.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리파이닝 토너는 스킨케어의 흡수력과 전달력을 극대화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세럼 단계의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는 저자극 고효능 레티놀 솔루션과 AI펩타이드로 미백, 주름, 탄력을 관리해준다. △퓨처 세럼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며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캡슐형 에센스인 △에센스 울트라는 뉴스킨 자체 연구로 탄생한 독점 성분인 ‘펌플렉스’로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모이스처라이저 단계에서 사용하는 △래디언트 데이 SPF22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로션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트랜스포밍 젤 크림은 촉촉한 젤 제형이 피부 수분 손실을 막고 보호막을 씌워 수분 장벽을 강화한다. △업리프팅 리치 크림은 고산 식물의 강력한 항산화 및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스팟 케어를 위한 △라인 코렉터는 눈가, 팔자, 미간 등 국소 부위의 물리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탄력 개선을 돕는다.

뉴스킨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뉴스킨몰에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어드밴스드 키트’를 선보이고 선판매한다. 신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토너를 비롯해 세럼, 크림 등 6종으로 구성해 체계적인 탄력 솔루션을 제안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피부 탄력 관련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뉴스킨의 에이지락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며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 선택으로 나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