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정재형과 함께한 FW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공개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정재형과 함께한 FW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공개
  • 이정민 기자 leejm0130@csnews.co.kr
  • 승인 2025.11.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키츠네가 아티스트 정재형과 가을·겨울(이하 FW)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 2025년 FW 시즌의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메종키츠네의 남성 시그니처 컬렉션 ‘그레이 폭스 헤드’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상품으로 세대와 성별을 넘어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회색 여우 로고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핏의 니트 풀오버·카디건, 스웨트셔츠, 후디, 반소매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다.
 

▲메종키츠네 2025년 FW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화보. 사진=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2025년 FW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화보(사진=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는 올해 FW 시즌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모델로 뮤지션 정재형을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뮤지션이자 프로듀서, 패셔니스타로도 잘 알려진 그의 세련된 스타일링 감각은 메종키츠네의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파리 유학 경험이 있는 정재형은 브랜드의 근원과 ‘파리지앵’이라는 공통분모도 가지고 있다.

정재형은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통해 메종키츠네의 그레이 폭스 헤드 컬렉션을 고급스러우면서 위트 있는 감각으로 소화했다. 간결한 멋을 지닌 상품과 아티스트 특유의 여유로운 에너지가 만나 새로운 해석을 보여줬다는 평가가 나온다.

메종키츠네와 정재형이 함께 한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 정재형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는 캠페인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메종키츠네의 그레이 폭스 헤드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판매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관계자는 “남성 대표 컬렉션인 ‘그레이 폭스 헤드’의 유쾌한 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위트 있는 상품과 신선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팬덤을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