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디봇 X11 프로 옴니는 오는 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넓은 주거 공간에서도 청소가 멈추지 않도록 전력 사용과 관리 과정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즈모 롤러 2.0’ 기술이 탑재돼 기존 원판형 대비 높은 압력으로 바닥면에 밀착해 얼룩을 제거하고 분당 200회 회전으로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여기에 모서리와 벽을 따라 롤러가 확장 및 수축하는 ‘트루엣지 3.0’ 기술이 더해져 놓치기 쉬운 구석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바닥 재질이나 오염 조건에 따라 브러시와 물걸레가 단계적으로 들리는 ‘트리플 리프팅’ 기술로 카펫 보호와 액체 오염 확산 방지 등 상황별 대응력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사용자 개입을 최소화하는 ‘자동 옴니 스테이션’에서 물걸레를 75℃ 온수로 세척하고 63℃ 열풍으로 건조해 장기간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와 세균 번식 걱정을 줄였다.
에코백스는 디봇 X11 프로 옴니 출시를 기념해 관심고객 모집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자세한 행사 정보를 우선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50만원권(1명) ▲파리바게트 생딸기 레어치즈 타르트(2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1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충전·세정·주행 등 핵심 기능을 한 단계 고도화해 사용자의 개입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에코백스는 사용자의 실제 사용 과정 전반을 자동화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