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하트'의 뒤를 이을 수목 드라마 지존은 누구일까?
수목드라마 SBS '온에어'와 MBC '누구세요'가 지존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인다.
SBS 수목드라마 '불한당' 후속으로 5일 첫 방송되는 ‘온에어’(극본 김은숙ㆍ연출 신우철)는 방송 연예계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파헤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하늘, 박용하, 이범수, 송윤아 등 스타급 배우들이 캐스팅 돼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제작진은 화려한 스타들의 이면을 비롯해 방송가 뒷이야기 및 한국 드라마의 제작 현장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전도연, 이효리, 강혜정, 엄지원 등 톱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온에어’ OST 타이틀곡은 5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용하가 불러 화제가 됐다.
한편 MBC 인기 수목드라마 '뉴하트' 후속으로 방송되는 '누구세요?'는 '빙의'라는 독특한 소재로 SBS 드라마 '온에어'와 한판 경쟁을 벌인다.
불의의 사고로 유령이 된 아빠 손일건 (강남길 분)이 딸 영인(고아라 분)에게 못 다한 말을 전하기 위해 차승효(윤계상 분)의 몸을 빌려 딸을 만나러 간다는 설정.
강남길, 윤계상, 아라, 진이한, 박지영, 이언, 이민정, 김성은 등이 출연하는 '누구세요?'는 5일 저녁 9시 55분 첫 방송됐다.
TNS미디어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5일 첫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 1회는 전국기준 13.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대 MBC 수목드라마 '누구세요' 1회는 10.4%의 시청률을 나타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