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온에어’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용하가 OST 타이틀곡도 불러 화제다.
6일 방송된 SBS 수목극 '온에어'(극본 김은숙ㆍ연출 신우철) 2회에서 박용하가 부른 노래가 삽입돼 전파를 탄 것.
박용하는 SBS ‘올인’의 주제가 ‘처음 그날처럼’을 부른 이후 오랫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다.
‘온에어’에서 타이틀곡 ‘외사랑’ 외에 러브테마인 ‘고마운 사랑’ 등 2곡을 부른다.
특히 타이틀 곡인 ‘외사랑’은 코러스까지 애드립으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OST'는 26일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됐다.
한편 박용하는 '온에어'에서 서울대 법대 출신으로 골든 체스트 단편 부문상을 받은 SBC의 다크호스 이경민PD역을 맡았다.
6일 방송된 2회에서는 흥행불패 신화인 서영은 작가(송윤아 분)를 잡아오기 위해 대만까지 날아갔다가 무시만 당했다.
또 톱스타 승아(김하늘 분)가 거대 매니지먼트사 대신 망하기 직전의 기준(이범수 분)의 회사를 직접 찾아가 계약하는 등 흥미진진하게 전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전도연이 극중 톱스타로 깜짝 카메오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온에어'는 15.2%의 시청률로 5일 첫회에 보인 13.4%보다 2%포인트 가까이 올랐다.
반면 동시간대 MBC '누구세요'는 6일 10.0%를 기록, 5일 10.4%보다 다소 떨어졌다.
수목드라마 시청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2 '쾌도 홍길동'은 5일 15.4%에서 6일 16.0%로 다소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