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방신기 '태왕사신기' 주제가로 새 싱글 내놓았네
상태바
동방신기 '태왕사신기' 주제가로 새 싱글 내놓았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1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그룹 동방신기가 23일 22번째 싱글 '뷰티풀 유(Beautiful you) 천년연가(千年戀歌)'를 선보인다.

지난 1월 세 번째 정규앨범 '티(T)'를 출시한 뒤 각 멤버가 메일 보컬로 녹음한 기획 싱글을 연속으로 선보인 동방신기로서는 올해만 7번째 싱글음반을 내놓는 셈.

특히 이번 싱글에는 5일부터 NHK 지상파로 방송 중인 배용준 주연의 드라마 '태왕사신기'(극본 송지나ㆍ박경수, 연출 김종학ㆍ윤상호)의 주제가가 실려 드라마 팬까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2일자 오리콘뉴스에 실린 발매 전 인지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대와 40대의 여성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발매한 싱글 7장의 평균 인지도가 56.7%였던 것에 비해 올 들어 3월까지 선보인 6장의 싱글의 평균 인지도는 69.8%로 부쩍 높아졌다.

이에 대해 오리콘뉴스는 연속 싱글 발매 등의 기획이 효과를 본 것으로 풀이한 뒤 '태왕사신기'의 인기까지 합세해 판매 호조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동방신기는 이번 싱글음반에 '천년연가'의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함께 수록했으며, 보컬을 없앤 감상용 연주곡과 양국의 노래방 버전도 각각 실어 색다른 다섯 가지의 '천년연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