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정선희 공개사과 "내 진심과 의도가 다르게 전달..."
상태바
정선희 공개사과 "내 진심과 의도가 다르게 전달..."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23 21:10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정선희가 논란이 됐던 '광우병 촛불집회'관련 발언에 대해 방송을 통해 공개사과했다.

23일 정선희는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 `정오의 희망곡 정선희입니다` 오프닝에서 "때로는 내 진심이나 의도가 다르게 전달돼서 힘들고 마음 고생할 때가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방송 첫 곡이 끝난 후 정선희는 "어제 하루가 참 길었다"며 "오늘 생방송을 통해서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일이라 생각돼서 서면을 통한 방법보다 방송을 통해 말씀드리게 됐다. 늦은 사과를 이해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코멘트 중 일부 표현들이 본의 아니게, 시기 적절치 못한 오해의 여지가 있는 표현들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걸 사과드린다"며 "DJ로서, 말을 다루는 사람으로서 신중했어야 했는데 민감한 사안에 대해 균형을 잡지 못해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밝혔다.

지난 22일 정선희는 MBC FM4U 라디오 진행도중 사연과 함께 도난과 맨홀 뚜껑 같은 나라살림에 대해 언급하며 "아무리 광우병이다 뭐다해서 애국심을 불태우며 촛불집회에 참석을 한다 하더라도 환경을 오염시키거나 맨홀 뚜껑 등을 가져가는 것은 양심의 가책을 느껴야 한다"고 말해 네티즌들의 비난을 사고 있다.

방송이 끝나자 해당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정선희가 촛불집회에 대한 비하발언을 했다"며 비난의 글이 쇄도하기 시작했다.

한편 남편인 안재환이 이에 대해 "죄송합니다, 올려 주시는 모든 말씀들 겸허히 받아들이고 가슴 깊이 반성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미니홈피에 사과의 글을 올려 수습에 나섰기도 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ㅡㅡ 2008-05-23 22:54:11
ㅡㅡ
조심해라, 캐안습, 환경보호는무슨풉, 제수님들 다 같은 사람? ㅡㅡ 정선희씨가 촛불집회를 우습게 본게 아니라 집회 후 뒷정리를 잘하자고 말한건데 앞뒤문맥 다 무시하고 무턱대고 악플만 다는건 좋지 않네요

사과해라 2008-05-23 22:44:04
네티즌들아..
이제 그만 떠들고 정선희씨한테 고개숙여 사과해라.. 자기한테 조금이라도 싫은소리 하면 단체로 몰려가서 욕하고 그러는거 민주사회의 일원으로 써 정말 부끄러운 짓이다..진짜 사과 안하면 니들은 촛불집회 할 자격조차 없는거다 버러지들아

어이없네.. 2008-05-23 22:41:28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실제로 촛불집회까지 참여했던 대학생입니다만.. 또 평소 정선희씨 라디오 즐겨듣고요.. 여기 악플 단 님들.. 라디오 듣긴 하셨는지요.. 또 촛불집회 참여 한번이라도 해보셨나요? .. 집회 한번하면.. 쓰레기 장난아님니다.. 무질서 한것도 사실이고요... 기물 파손 사례는 저도 못봤습니다만.. 촛불집회도 좋지만.. 질서를가지고 주위도 봐가면서..또 뒷처리는 확실하게.. 하자는 취지로 한애기 같은데.. 이렇게 민감하게 받아 들일 사안은 아니라고 봅니다.. 마녀 사냥도 정도껏 합시다..

제수 2008-05-23 22:17:15
너도최악질의수입산같구나
그 오종종한 주둥이 조심하라

환경보호는무슨풉 2008-05-23 22:10:38
빨리 하차해서 환경보호나 봉사활동이나 하길
이제그만해야지?환경이 오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