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니 디카 액정 파손 "제품하자" vs "사용과실"
상태바
소니 디카 액정 파손 "제품하자" vs "사용과실"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15 07:54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몽이 2009-01-29 15:37:28
기자 참 개념없네요
이런 기사를 기사라고 쓰는건지요? 전시상품을 사놓고 무슨 이런 경우??

이건 뭐 2008-07-16 16:58:34
잘 읽어보세요
전시상품이잖습니까. 즉 전시된 상품이니 전시되고잇었을때 다른 문제가 있었을 수도 있죠! 저도 이런 경험있습니다. 전시해두면서 충격받은적이 있다는 매장직원 증언으로 a/s 받앗습니다.

jc345seo 2008-07-16 00:03:09
진짜인데...
15만원 카메라에 정상 lcd 체용은 무리인듯..
앞으로 좋은 카메라 사세요...

꼴두기 2008-07-15 22:01:06
이곳은
정말 말도안되는 내용으로 도배를 하는군요
"소니 디카 액정 저절로 파손" vs "충격 때문, 유상수리해' 차암 제목 거창합니다. 혹 이 기사쓰신분 일방적으로 소니 아장내겠다는 심보아님 미친 개 소리 정말 유치합네다 . 가만이 있는데 깨졌다??? 어케 그런데요
뭐에 눌리든 떨켜 충격이 가해졌든 뭔가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소비자 ㄳㄲ는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겠지만 그렇다고 왜 제조사만 죽이려 하는지.... 반일 OK입니다. 그런데 이건 정말 아닌듯 싶군요 ㅆㅂ

이건 2008-07-15 18:57:42
좀 말도 안되네요
아무리 AS별로인 소니라지만
손만대도 액정이 파손이라니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소비자 과실이 한개도없이 회사측에만 클레임이라니
말이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