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사채빚에 허덕이는 연예인 "한둘이 아니다~!"
상태바
사채빚에 허덕이는 연예인 "한둘이 아니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13 14:12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안재환의 자살 소식에 연예계는 큰 충격에 빠진 가운데 현재 경찰이 안재환의 유서 필적을 재 조사한다고 밝혀 이번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지난 8일 밤 서울 강남성모병원에 빈소가 마련된 이후 수많은 연예계 동료들은 고(故) 안재환의 빈소에 들러 슬픔을 함께 나눴고, 많은 네티즌들도 그의 죽음을 애도했다.


또 안재환의 죽음으로 그간 소리소문 없이 사망한 김영임, 이애정 등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불거지며 추모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안재환이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 이유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불어난 사채 빚 때문이라는 설이 퍼지자 연예인의 사채 이용에 호기심이 곤두서고 있다.


사채와 관련된 소문에 휩싸인 연예인은 안재환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알려지며 지난해 박철과 이혼 공방을 벌였던 옥소리는 "술값으로 많은 돈을 탕진하던 박철이 사채까지 끌어다 썼다"며 "사채에 대한 원금을 갚지 못했는지 계속 빚에 허덕였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박철은 "전혀 근거 없는 말"이라고 반박했지만 옥소리는 박철과 사이가 안 좋은 상황이었지만 빚을 갚기 위해 동반 CF를 찍기도 했다고 주장해 의혹을 낳은 바 있다.


또 중견 탤런트 송재호는 한 월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사채로 인해 세 번이나 자살을 시도했고, 50년간 빚을 갚으며 살아왔다는 충격고백을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배영만도 사채를 썼다가 곤욕을 치른 경험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배영만은 "17년 전 도박에 손을 대는 바람에 건달들로부터 1000만원을 빌린 적이 있는데, 이 돈은 순식간에 수 천만원이 되더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줬다.


특히 네 모녀를 살해하고 자살한 전직 프로야구선수 이호성의 비극도 사채 빚에서 시작 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욕심쟁이 2008-09-15 06:19:32
조금만 덜먹고 덜싸지
고 안재환씨 이렇게 된건 참으로 애통합니다만은 내가 알기로 상당 수준 먹고 살만 한것으로 알고 있어읍니다 한인간에 도가넘는 과욕은 결국 사채라는 빛을 떠안게 되었고 죽음에 까지 일르게 하는군요 ....
안재환씨 정선희씨 두분 결혼후에 넘과속 한다 십었읍니다
두분 충분히 행복했고 남부럽지 않게 잘살수 있는 재력들을 다가지신분들이 뭘또 얼마나 더챙기겠다고 이사업 저사업 문어발식 경영전략.....,.
돌아가신분을 생각 하면 애통하고 침통 하지만 두분 너무 욕심이 컷읍니다

ㅠㅠ 2008-09-13 20:28:44
힘내세요ㅠㅠ
정선희씨힘내세요!

안티연예인 2008-09-13 18:40:00
사채빛을 안쓰면 되지
연예인이 사채 쓰는 것이 머 유행처럼 얘기들하는데 큰돈이 그리 필요하나? 은행두고 왜 사채를 쓰나?

서인형 2008-09-13 14:27:09
안재환 불쌍해
언재환이 사망하고 전선희는 어떻게 되요?